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Bona
공예를 전공하고 지금은 문화예술기획과 마케팅의 길 위에 서 있습니다. 손끝의 온기를 전하던 공예는 일상에서 멀어졌지만, 그 섬세한 시선과 태도는 여전히 제 삶을 지탱합니다.
팔로우
희원
14년차 종양전문약사 커피, 여행, 뮤지컬을 사랑하는 ‘재미’탐닉자 말과 글의 힘을 믿는사람 - “이 약 사세요”가 아닌 내 작은 지식이 사실을 알리는 약이되길
팔로우
윤서영
'빈브라더스'라는 커피 브랜드에서 B2C, B2B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마케팅과 영업을 동시에 하고 있죠.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한수련
연남동 책방 '리댁션 Readaction' 대표. 8년 차, 브랜드 마케터. 생명력이 덜한 작가. 이제는 뭐라도 쓰겠어요, 솔직담백하게.
팔로우
박한슬
약 대신 글을 짓는 약사입니다. 세 권의 단행본을 냈고, 잡지와 신문에 열심히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적 연락은 hanseul1135@gmail.com 로 연락바랍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Hyeree
2009년부터 경제부, 산업부, 금융부, 국제부 기자로 일했으며 캐나다 은행에서는 뱅커로 일했습니다. 페이스북 기반 뉴스서비스 뉴스포터를 통해 글로벌 이슈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oka
여행과 책, 영화 등의 문화예술을 좋아하고 잡다한 것에 관심이 많은 사람. 마음을 담은 이야기로 당신의 마음에 닿고 싶습니다:) 동화 <마녀빵집> 저자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김시현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만들면서 마케팅 컨설팅을 합니다. 커뮤니티도 운영하고 가끔은 양말도 팝니다. 여러가지 사업과 장사를 하면서 느낀 점을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에코타운
슈퍼제너럴리스트를 꿈꾸는 몽상가이자 농학자로 세계를 여행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걸 즐겨합니다.
팔로우
써니윤
영미폴 삼국 거주경험의 문화 탐험가, 소소한 질좋은 습관, 소질의 힘을 믿으며 매일 영어를 말하면 만나는 설레는 일, 화상영어 위스픽 잉글리시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