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
명
닫기
팔로워
84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야기 약국장
사랑에 울고, 관계에 지치고, 인생의 길을 잃은 것 같을 때. 마음에도 약이 필요하다는 걸 알지만, 어디서 처방받아야 할지 막막하셨나요? 이곳 마음 약국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팔로우
우영이
배움과 가르침'의 인연을 이어가면서 전원생활의 즐거움과 먹거리를 챙기고 텃밭 가꾸는 재미가 엮어집니다. 교학상장하는 4도3촌의 느낌을 빈 페이지에 채워 한 주를 마무리합니다.
팔로우
디카지기 조
독서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여 ‘내가 걸어온 길’과 ‘비전을 품은 행복한 생활’이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가졌다. 인생 후반전, 좋아하는 일과 의미 있는 일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에스더
장애와 암을 이겨내고 운동을 시작해서 현재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살아오면서 겪은, 어려운 현실속 문제의 현장속에서 하나님을 만난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기억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기억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롯한 미애
일기를 쓰던 진솔한 맘으로 펜을 들었습니다. 그 맘이 제 글을 접하시는 가슴에도 닿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정은
이정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루
안녕하세요. 블루입니다. 호주라는 낙원에 30여년 가까이 갇혀 지내온 사람입니다. 그 긴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봅니다. 들어 주시겠어요?
팔로우
토끼포케
여초 세상에서만 살아온 토끼띠 감정센서. 평생 남자들 틈에 있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어느 날 아들 둘 엄마가 됐습니다. 북적북적한 일상과 다정한 순간들, ‘토끼포케’가 기록합니다
팔로우
루비하루
나는 아팠다. 그러나 나는 기다리지 않기로 했다. 공상을 인정받기 위해 싸웠고, 그 기록을 남기기 위해 썼다. 아픈 자 중, 쓰는 자가 되기로 했다.
팔로우
Smiles
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영혼을 가진 멋지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앙팡
안녕하셔요 켜켜이 쌓여있는 마음의 실타래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금숙
임금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성아
김성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월
안녕하세요! 그때 느낀 감정을 있는 그대로 써서 보여드릴려고 해요! 주로 노래, 단편소설로로 다가가려고 합니다! 제 이야기를 봐주시겠어요..?
팔로우
윤작가
안녕하세요! 글을 읽고 쓰고 그 속에서 세상과 사람의 무늬를 발견해가는, 저는 윤작가입니다! ^^
팔로우
이대영
브런치에서 책 쓰는 사람입니다. (전)삼성전자 마케팅기획실에서 근무한 오랜 경험으로 직장인을 위한 글과 여성들을 위한 감성에세이를 아침마다 씁니다.
팔로우
Flower
저는 멋지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며 음악을 사랑합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