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황지언
글과 그림과 상상을 좋아해서 만화를 공부하였고 역사와 고고학과 미술을 좋아해서 미술사도 공부한 작가 황지언입니다 homoartcus@gmail.com
팔로우
Nina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브랜드 칼럼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백수고모
회사 밖은 무섭다고 안나오다가 나와버린 두아이의 고모입니다. 차근차근 제 글을 써볼까해요.
팔로우
한재욱
디자이너의 기본기 키우기
팔로우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팔로우
은은
삶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디아
명상-요가 안내하는 에디터. 요가명상 공간 마음고요 대표.
팔로우
아트노마드 함혜리
30년 일간지 기자 경력의 문화예술 전문 저널리스트로 문화와 예술, 건축을 테마로 공부하고 여행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톨이
기자. 쓰는 사람. '아무튼, 싸이월드' '다이브 딥' 출간작가. 쓰고 싶은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이우성
시인 이우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우성
미디어 스타트업 (주)더파크 대표. 요가 수련하는 사람.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요가 에세이 <단정한 실패>, 관계에세이 <내가 아는 모든 계절은 당신이 알려주었다> 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