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index 3호 필진을 모집합니다.

영화 <동주>

by 맑은구름

다시, 색인을 시작합니다.

index <플란다스의 개> 편의 펀딩이 끝난 지 800일이 넘게 흘렀습니다.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고 앞으로도 사라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국영화를 색인하고 싶은 진심으로 다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주제영화, <동주>

index의 세 번째 주제영화는 이준익 감독님의 <동주>입니다. index가 앞서 색인한 두 작품에 비하면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신 작품일 것 같습니다. 100만이란 관객 숫자는 결코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의 가치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색인의 슬로건인 '기억할 만한'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동주2.jpg


세 번째 색인, 여러분의 글이 필요합니다.

index는 영화 제작진과 관객을 잇는 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영화를 감명 깊게 감상한 관객들의 글이 필요합니다. index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관객들의 글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관객'이라면 누구나 색인출판의 발걸음에 힘을 보태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고 <동주>의 색인에 함께해 주세요. 선발된 글은 편집팀과 협의를 거쳐 index 3호에 실리게 됩니다.


자격: 제한 없음

분량: 공백 포함 2,800 - 3,500자 사이

고료: 내부 기준에 따라 지급

기한: 2023년 3월 31일 24:00까지 접수

주제: 영화 <동주>에 대한 자유 비평 혹은 리뷰

조건: 내용의 100%를 한글로 작성

발표: 선발자/비선발자 모두에게 메일로 개별 통보

제출: indexmgz@gmail.com 으로 제출


*고료는 선발자에게만 지급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프로필의 문의하기로 보내주세요.


index <동주> 텀블벅 펀딩에 참여해 주세요.


색인출판이 걸어온 길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 스토어와 SNS에서 index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ndexmgz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indexmgz/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