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꿈꾼
<참 괜찮은 말_마음을 담다>저자. 예술을사랑함. 가슴을 움직이는 언어와 감각적인 글쓰기에 매료된 사람. 공공기관에서 심리상담, 강의로 삶에 고군분투하는 사람의 마음을 만나고있다.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이차람
그림을 그립니다. 지금은 짝꿍과 독일로 건너 왔어요!
팔로우
핑크복어
저는 언제나 화장실에 앉아 볼일 보면서 볼수 있는 좋은 만화를 그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작가
글쓰기, 인문학, 논술을 가르칩니다. 청소년, 대학생, 성인을 위한 인문학, 철학, 사고력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greennamou@naver.com
팔로우
찌라
키워드 큐레이션 콘텐츠 <해시온> 제작자 찌라입니다. 첫 번째 키워드는 우울증.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울증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과 나눈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주형원
<여행은 연애> 와 <사하라를 걷다>를 썼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파리에 살며, 프랑스 프로덕션에서 다큐와 전시를 기획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리
<어린이를 위한 디지털 문해력>의 그림과 만화, <시무룩해, 괜찮아>와 <녀석이 다가온다>의 그림을 그렸어요.
팔로우
도하
민식이 두식이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사소한 그림 일기장
팔로우
느루
인문학도이고 경제학도이며 문학과 영화,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석양과 구름이 그려낸 몽환적인 하늘빛과 같은, 절묘한 순간이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전아론
글쓰고 향 만드는 사람. <나에게도 좋은 사람이 될게요> 저자 + 향수브랜드 ahro 조향사이자 대표 + 디에디트 객원 에디터. 쓰는 것으로 삽니다. 인스타그램 @ah.ro_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