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05
명
닫기
팔로워
1,405
명
최미경
최미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elin
프리랜서 컨설턴트로 일해왔습니다 일과 인간관계,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이진
---
팔로우
조윤경
복길이의 여행과 삶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느리지만 포가하지 않는 거북이처럼 열심히 그리고 감사하게 내 삶을 채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의성
김의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사벨라
현재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에서 거주하고 있는 신학(신학전공)대학원 3년생입니다.
팔로우
통나무집
쌍둥이 딸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시골에 있는 대안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버지로, 그리고 교사로 살아가며 느끼고 배운 점들을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소옴
소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ykim
sy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oon jh
Yoon j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샨잉
목사의 아내이자 남자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흘러가는 시간이 아쉬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인생의 파도 파도괘
누군가를 살리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개인의 삶의 중요성을 합리적으로, 다소 어두움을 밝음으로 여정을 기록하는 기독교 작가.
팔로우
화이불류
육가공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교회에서는 오랫동안 아이들을 돌보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뻔한 이야기를 그럴싸하게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빛소리
사랑을 마음의 나침반 삼아
팔로우
클로틸다
.
팔로우
백재민 작가
스트릿출신 글쟁이. 넓은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이단아. 평론과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원
시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예주
오예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