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8
명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3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구독
빵 굽는 타자기
매일 읽고 쓰고 나눕니다.
구독
마작가
9x년생 n잡 에세이스트. 삶과 관계속에서 얻은 통찰과, 인간이 지닌 다채로움에 받은 감명을 글에 담아 풀어내고 싶습니다. :)
구독
페이퍼
내게 일어나는 일로 내가 무엇이 될 지는 나의 선택입니다. 열심히 빚을 갚고 살면서 남들은 이해하지 못할 꿈을 몇 개 갖고 있습니다.
구독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구독
금붕어
초등교사이자 대학원생. 연수휴직을 하고 대학원에서 심리 공부 중이랍니다. 나를 찾으며 배운 내용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해요:)
구독
말하고 읽고 쓰는 사람
프리랜서 방송진행자 겸 스피치 강사로 살며 이런저런 글들을 읽고 씁니다. 그러다 보니 내 이야기도 쓰고 싶어졌어요. 반갑습니다.
구독
김혜주 비올라
김혜주 비올라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태화강고래
2번의 암수술을 하고 제2의 인생을 울산에서 시작했습니다. 삶을 제대로 살아보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마음을 글로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여행자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구독
거북이
모든 게 빨리빨리 변하는 도심의 오피스에서 기획일을 하고 있는 거북이. 거북이는 느리게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글을 쓰고, 느림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