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정루시아
50대 중반 전문직 여성의 이야기. 결혼, 남편, 자녀, 친구,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생활속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글 쓰기를 시작함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팔로우
Olive
미국 시골 생활, 교육 생각, 한국어 선생님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요니킴
여행을 좋아하는 집순이. 무기력에서 벗어나는 여정을 기록. 지금은 감사함을 찾는 관찰자입니다.
팔로우
너나나나
우리는 모두 한번 살다가 가는 인생을 각자의 방식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방황하는 인생 속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고민하고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세현
아이들이 아직 어릴 때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 싶은 겁많은 엄마이자 첫 책 출판을 준비하는 생각 많은 여자 사람입니다. 고양이와 꽃 그리는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승훈소장
이론과 현장 감각을 두루 갖춘, 전문가가 찾는 부동산전문가 [이승훈부동산연구소] 이승훈 소장입니다.
팔로우
리베디히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누
경험과 장점을 살려 캐나다에서 화상영어를 운영 하고 있어요. 제 글을 읽고 독자분들이 자그마한 무언가라도 얻어 가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 했습니다.
팔로우
마이 엘리뷰
춘천MBC, 전주MBC 아나운서로 10년간 방송 라이프. 현재, ABA 치료사로 일하며 신경다양성의 세계로 나아갑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뿌쌍
프랑스 유학 후 국경을 자유롭게 유영하며 살아온 20~30대를 넘어 마흔에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뿌쌍, 이제 남은 생은 실내건축 디자이너로 삽니다.
팔로우
이공사
지극히 개인적인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플라잉제이
중동에서 살고 있습니다. 외국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5년 8개월 일했고, 지금은 두 아들의 엄마입니다. 비행,육아,인간관계에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류광민
중년의 나이에 아내와 국내 캠핑카로 새로운 삶을 꿈꾸며 세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내가 주인되는 삶을 살아가기 위한 새로운 꿈을 함께 꿈 꾸어보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동주씨
자폐스펙트럼 아이, 재준이를 키우는 엄마. 언어재활사라는 직업을 사랑하는 직업인.
팔로우
니은
서른다섯, 어떤 것도 재미있게 느껴지지 않아 잠시 모든 것을 멈췄습니다. 영국 웨일즈 카디프로 왔어요. 나를 더 사랑하기 위해, 잃어버린 무언가를 다시 찾기 위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