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7
명
닫기
팔로워
157
명
우유니
관심사가 방대하며 탐구한 조각들을 자신이 보기 좋게 정리하고 싶어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디자인 스튜디오 ‘굿퀘스천’과 출판사 ‘봄알람’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없는 형
39세에 시작한 직장생활, 늦깎이 사회초년생의 한국 사회 생존기
팔로우
윤정경
윤정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경민
책.글쓰기.디자인.육아. 북디자이너
팔로우
scott
천세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에디터리
20년 차 편집자. 유유히 출판사 대표. 책 너머의 편집자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책 <내 인생도 편집이 되나요?>(달)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오지은
사람과 사회를 관찰하고, 둘 사이를 연결하는 콘텐츠를 기획합니다. 인터뷰라는 도구를 좋아합니다. 언제나 재미있는 일 거리를 기대하고, 밥과 빵을 직접 지어 먹습니다.
팔로우
고아라
고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무
중심을 잡고 살아가고 싶은 나무입니다. 단단하고 유연한 경험과 생각의 과정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쮸우
쮸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진
12년차 뉴요커. 데이터로 뉴욕을 바라봅니다. 그리고 데이터 너머의 진짜 사람들의 삶도 알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초래
식사기획자입니다. 비건지향커뮤니티 베러테이블을 운영합니다. 24번의 절기를 기념해 요리를 하고 글을 씁니다. 누군가를 먹이기 위해, 계절을 붙잡고 싶어서 요리합니다. 놀러오세요~!
팔로우
Anna
An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선
여러 가지 정체성을 가진 탓에 어디서나 ‘경계인’으로 살아간다. 덕분에 어디든 연결되어 곧잘 ‘우리’가 된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yoobeenee
.
팔로우
박희재
유목민의 상태로 이동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설현민
시를 쓰는 사람. 세기말의 순창에서 태어난 사람. 자기소개를 어려워하는 사람. 2021 《영남일보》 문학상을 통해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dooboojam@kakao.com
팔로우
흠흠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