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Feb 26. 2020

꿈은 이루어진다

그림책

꿈은 이루어진다.
글쓰기 모임을 몇 년전부터 하고 싶었다.
드디어 올해 시작했는데 하나는 한 번했고 하나는 코로나로 인해 미뤘다.
그림책 읽기 모임이 있는데 나는 처음부터
그림책 쓰기로 하자고
했다. 다들 못쓰고 부담스럽다고 하지만 언젠가는 쓰고 싶다고
그렇게 모임을 한지 몇달이 지났다.
단톡방에 그림책 쓰기 하자고 의견을 냈다.
한 명이 쓰겠다고 했고 한 명은 생각해보겠다고 했다.
읽었으니 이제 나올 때가 된 거다.
나 빼고 다섯 명 그중에 한 명은 하겠다고 했고 그래도 나머지에게도 의견은 들을수 있으니 좋다.
이로서 글쓰기 모임은 세 개다. 동화는 그림책 모임 하나지만 나머지 두 개는 자유다. 다들 초보이긴 하지만 분명 성장할 것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시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