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현우 Jun 29. 2016

후원 안내


안녕하세요, 박현우입니다.


글을 쓴다는 건 어렸을 적부터 저의 취미였고 지금도 좋아하는 일입니다만, 언제부터 저의 거의 모든 것이 되어버린 게 또 글쓰기입니다. 취미로 시작했지만, 본업이 되어버렸죠. 글쓰기로 생계를 꾸려볼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일은 없을 겁니다. 글을 파는 인생이랄까요? 벌써부터 고난이 눈앞에 아른거리지만, 즐거운 인생일거란 생각도 듭니다.


제 글을 좋아하시고, 제 글을 통해 힘을 얻는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 혹은 <헬조선 늬우스> 페이지나 <헬조선 늬우스 팟캐스트>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매번 감사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여유되시는 분들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부담되시지 않는 정도로요. 


후원금 일체는 서적, 논문 구매 비용 및 취재시 교통비 및 팟캐스트 스튜디오 대여비용 및 호스팅 비용 등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후원금이 충분하다면 취업을 하는 대신 쭉 쓰던 글들을 계속 쓰면서 출판을 해볼까 하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희미한 계획이지만,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은 금액 외에 커피 기프티콘으로도 받고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사랑입니다.


후원계좌

270902-04-022986 국민은행 박현우

토스 Toss 로도 송금 가능합니다.

페이팔- funder2000@naver.com


카카오톡 계정

funder2000


제보 및 광고 문의

이메일- funder2000@naver.com

카카오톡- funder2000

매거진의 이전글 앞으로 나는 연인을 만날 수 없을 것이다, 라는 확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