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퍼니디어 Sep 28. 2022

퍼니디어(FUNIDEA)는 어떤 회사일까?

당신의 첫번째 CTO가 되어드립니다.

퍼니디어는 웹/앱의 기획에서 부터 디자인, 개발 프로덕트 출시까지 앱 서비스에 출시되는 모든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는 스타트업 전문 개발사입니다.


FUNIDEA 로고

퍼니디어(FUNIDEA)의 F는 최상급 포식자인 티라노사우루스의 형상을 모티브 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티라노사우루스를 형상화 한 이유는 개발사라는 생태계에서 최고의 개발사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티라노사우르스 되기 위한 자세와 서비스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그 상황을 즐기자

저희가 지향하는 개발사가 되고자 한다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상태를 즐긴다는 것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불평과 회피보다는 해결책을 강구하고 끊임없이 배운다는 자세가 기본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거라 생각합니다. 거기서 발생되는 에너지와 경험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FUN"


클라이언트 서비스의 목적에 맞게 개발하자.

티라노사우루스의 강력한 이빨, 코뿔소의 뿔 등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강점의 쓰임세를 계속해서 효율적으로 발전시킵니다. 저희와 함께 하는 아이디어들이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술이 적재적소(適材適所)에 사용되어 그 서비스의 목적에 가장 적합하게 유저들에게 소개 될수 있도록 끝임없이 파트너사와 커뮤니 케이션하고 개발합니다.

"목적성 있는 개발"


목적성 있게 개발했으면 효율적으로 홍보하자.

에릭 리스(Eric Ries)가 처음으로 만든 린 스타트업 이란 개념은 아이디어를 빠르게 제품으로 만들고 고객들의 반응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반응을 측정하기에 앞서 일단 여러 이용자들에게 저희와 함께 만든 서비스를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자체 연구를 통해 구글 엔진, 네이버 상위 노출의 알고리즘에 잘 노출되게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효율적은 구글 Ad 홍보를 통해 클라이언트님의 제품이 빠르게 고객들에게 홍보 되기 위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효율적 홍보"


    서비스를 검증할 수 있게 하자
  

서비스의 강점을 극대화해서 개발하고 서비스를 홍보하였다면 마지막으로 고객들에 의한 서비스 검증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에 A라는 광고 배너를 게시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클릭했는지, B라는 페이지에 얼마나 오래 머물렀는지 등에 대한 검증이 필요합니다. 퍼니디어는 이용자의 행동 지표 데이터를 수집하여 

서비스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객관적인 판단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전략 검증"




퍼니디어는 어떠한 프로젝트라도 즐겁게 몰입하면서 개발할 수 있도록 오늘도 열심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아이디어에 최고의 결과물을 얻고 싶으신가요?

퍼니디어는 여러분의 서비스 장점을 최대한 극대화한 결과물을 개발할 수 있을 거라는 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함께하기 → 클릭

(퍼니디어 홈페이지 리뉴얼 중에 있습니다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