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NtO MY eYE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의기쁨 Jan 09. 2016

작은 창가

이승철의 1.5집

이 테잎을 샀을 때가 내가 초등학교 6학년 때였다.

지금도 기억나는데 6학년 마지막 수학여행 갔다 와서 돌아온 그 날에 부모님한테 받은 용돈에서 쪼개서 따끈따끈하게 나왔던 2집을 샀던 기억도 잊혀지지 않는다. 이승철을 좋아했던 내 짝꿍이랑 누가 먼저 사냐에 내기를 걸기까지 했었으니...


1.5집에서 내가 정말 좋아했던 노래는 '회상'과 '작은 창가'였다.


처음에는 이 노래 듣다가 테잎이 잘못된걸 줄 알고 레코드 가게 아저씨에게 따졌던 기억이 난다...


중간에 마치 NG가 난 것처럼 대화가 나오는 부분이 상당히 재미있다.

근데 노래는 정말 좋았다. 


근데 이게 유튜브에 있다니...

놀라운 세상이다



이승철 - 작은 창가


매거진의 이전글 Reila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