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에이전트 May 22. 2020

해외투자 하루만에 30억 수익이 나다니...

이건 분명 꿈이거나 오류겠지?

어젯밤 자기 전에

증권회사앱으로

종합자산관리기능을

이용해 조회를 하다가

꿈같은 일이 일어났다!^^

나의 전체 금융자산이

30억이 넘는게 아닌가?

몇번을 다시 조회해 봐도

분명 숫자는 30억이다!!

그것도 달러로 말이다.

한국투자증권 통해서

로보어드바이저로

해외에 투자한 건 맞는데

하루만에 30억 넘게

수익을 냈다고?^^

너무 빠른거 아냐?

정말 바보같지만

분명 오류라는 걸

면서도 인간이 참

간사하게도 그래도

내 돈이었으면 좋겠고

지금 당장 뺄 수 있으면

모른 척 뺄까 하는 생각도

해 보고 30억으로 뭐할지

상상도 해 보고 ㅋㅋㅋㅋ

취업하려고 이력서쓰고 있는

아내한테 밤늦게 로또 당첨됐다고

일 안해도 된다고 부부의 날에

멋지게 선물도 하고(아직 믿고 있음)!

어쨌든 기분좋게 고 일어나

지금 들어가도 30억은 그대로

찍혀 있다...내 잘못도 아니고

보고 있으면 기분 좋으니

그냥 이대로 둘 생각이다!

이미 꿈에서 깨어났고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들 하죠?^^

나몰랑 ㅋㅋ

그런데 30억이 있어도

기쁜 건 잠깐인거 보니

실제로 현실이 되어도

행복이 30억만큼

지속되는 건 아니겠죠?^^

그냥 저 30억 내 돈도

아니니 코로나 백신연구에

10억 기부하고, 미세먼지

해결에 10억 기부하고,

어려운 아이들 교육에 10억,

이렇게 모두 기부하겠습니다 ㅋㅋ

아아~~기분이 더 좋네^^


작가의 이전글 일주일에 한 번은 바짝 태우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