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약 R&D 전문 기업 뉴아인, 웰니스 제품으로 첫 도약
TV, 스마트폰, 노트북에 지친 눈 건강을 잡아라!
전자약 R&D 전문 기업 뉴아인이 미세전류를 활용해 눈을 마사지 할 수 있는 웨어러블 웰니스 기기 '셀리나(Cellena)'를 출시했습니다!
미세 전류로 눈 건강 챙기는 눈 마사지기 셀리나
'셀리나'는 'Cell(세포)'와 'Allena(균형적이다)', 'Retina(망막 신경)'의 합성어로 눈에 존재하는 망막 신경세포의 균형 잡아 눈 건강으로 이끌겠다는 뉴아인의 포부가 담긴 신제품입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히 VR기기처럼 생긴 셀리나를 안경처럼 착용하면 사용자의 신경으로 약한 전류가 전달되며 눈을 마사지 합니다.
시중에 출시된 대다수의 눈 마사지기는 눈에 따뜻한 열을 전달해 일시적인 증상 완화에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반면 셀리나는 손상된 각막 조직에 미세한 전류를 전달함으로써,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신경과 상피세포의 원활한 재생을 유도합니다. 이를 통해 비정상적으로 활동하는 신경을 정상화시켜 근본적인 눈 건강 관리를 돕습니다.
셀리나 대단하네, 기술이!
특히 셀리나는 뉴아인이 지난 3년 간 세포 및 동물 실험 등을 통해 연구 개발한 신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안구건조증 개선, 라식·라섹 수술에 의한 각막 표면 손상의 완화와 안구 통증 저하 등에 관한 전임상 수행 후 삼성서울병원에서 탐색 임상 또한 마쳐 ‘셀리나’의 긍정적인 효과 또한 기대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뉴아인 김도형 대표는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늘면서 스마트폰, TV 등 전자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며 눈의 혹사가 심해지고 있다"며, "눈의 피로도를 개선시켜 눈 건강 향상에 도움을 주는 셀리나로 소비자들이 눈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뉴아인은 서울시와 글로벌 기업 존슨앤드존슨이 함께 혁신 기업을 발굴하는 '서울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에 선정되며 기술을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GMP, ISO13485, MDSAP과 같은 의료기기 분야의 엄격한 인증을 획득을 통해 품질을 인증 받으며 공신력을 입증해 왔습니다.
[전자약(electroceuticals)이란?]
생체 신호를 모방한 신호를 직접적으로 전달하여 질환과 관련된 신경과 조직, 장기에 원활한 재생과 작동을 지시할 수 있는 신개념의 의료기술입니다.
[뉴아인 소개] http://nueyne.com
(주)뉴아인은 더 건강한 삶을 연구하는 전자약 의료기술 R&D기업입니다. ‘Beyond the Pill’이라는 가치 아래 생체전자공학 기술에 기반한 ‘전자약’을 개발하며, 안구건조증, 녹내장, 이명 등 다양한 만성질환들을 치료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셀리나 소개] http://nueyne.com
뉴아인 셀리나는 바쁜 현대인들의 안구 건강을 증진해주는 것을 목적으로 미세전류를 이용한 신개념의 홈 헬스케어 눈 마사지기입니다. 국내 대학병원에서 수행한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독자적인 전기자극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증받았습니다.
뉴아인 공식 쇼핑몰 : https://nueyne.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