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5
명
닫기
팔로잉
55
명
보라유리
LP들으며 글씁니다. <챗GPT 교실 수업을 위한 지도와 칼>저자 음악으로 노는 사회샘♡
팔로우
장보라
어쩌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카페 비카인드(BeKind) 운영자 (http://cafe.naver.com/bikaind)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Tawny Taewon Kim
Inuit입니다. 비즈니스와 경영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
팔로우
김영웅
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조금은 공을 들여 읽어내야 하는 책들을 선호합니다. 책과 일상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사유한 감상들을 나누기 원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Hyeree
2009년부터 경제부, 산업부, 금융부, 국제부 기자로 일했으며 캐나다 은행에서는 뱅커로 일했습니다. 페이스북 기반 뉴스서비스 뉴스포터를 통해 글로벌 이슈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서영호
다양하게 읽고, 기독교의 시선으로 소화하여 글로 흔적을 남깁니다.
팔로우
쏘냥이
<미술관에 간 클래식>, <클래식이 들리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저자 & 독주앨범 <올 어바웃 로망스 (소니뮤직)> 발매 바이올리니스트, 비올리스트, 클래식강연자 및 칼럼니스트
팔로우
명랑달빛
나이 먹다 체한 비규격 잉여.
팔로우
평화의길벗 라종렬
평화의길벗 라종렬의 <쉴만한 물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양현
영화제작&첨단영상 기술 기반 디지털 콘텐츠업계 창업 14년차. 책을 사고, 읽고, 글을 쓰는 일을 즐겨하는 사람
팔로우
아이작 유
나의 문제가 곧 나의 브랜드라 믿으며 이 시대에 필요한 생각과 마인드셋을 전한다. 생각에 대한 글을 써왔고, 과학 에세이 <과학자의 사고법>을 썼다. 삼성에서 그룹장으로 일한다.
팔로우
칼 베르니케
내 일 보다 남의 일에 잔소리하기 좋아하는, 까칠한 신경생물학자의 아무말 대잔치. 브릭에 "신경 쓰이는 생물학 이야기" 연재.
팔로우
조정화
코칭하는 여자. 인생에는 착하고 성실하게 사는 것 그 이상이 있다고 믿는다. 우리는 누구나 자신의 이상을 향해 나아갈 권리와 책임이 있다.
팔로우
홍신
하나님 마음에 힙한 자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최동석
인간은 더 이상 자원이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경영학도입니다. 인간을 자원으로 간주하여 더 많은 성과를 내려고 하면 오히려 생산성과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