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심's 구르메 살롱 2월 회원 모집
공심’s 구르메 살롱은 글과 독서를 좋아하고 ‘공심재’라는 커뮤니티에서 무엇이든 같이 배우고 성장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구르메는 프랑스어로 ‘고급’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 실제로 고급인지 저급인지는 구르메 살롱에 오셔서 판단하시는 게 좋겠습니다만...
현재 저는 직장에 다니는 신분이지만 밤에는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사람으로 살아가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한 가지 인격만으로는 이번 생에 만족을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공대생의 심야서재’라는 커뮤니티를 만들었고 혼자 배우기보다는 더불어 배우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며 온라인으로 모임을 운영 중입니다. 동시에 강사라는 부캐를 키우기도 하고요.
약 한 달 후, 제 새 책이 나옵니다. 노션 관련 활용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왜 노션을 써야 하는지, 그것에 대한 동기부여와 이유 그리고 실용적인 면까지 담았네요. 그리고 커넥트 밸류와 협업하여 노션 영상도 제작했습니다. 이것도 2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제가 구르메 살롱을 이야기하다, 갑자기 출간 소식과 영상 이야기를 언급한 것은 구르메 살롱의 운영 원칙과 철학을 설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구르메 살롱은 제가 개발자 신분을 유지하면서도 커뮤니티 운영, 작가 활동, 강사 활동을 어떻게 동시에 진행해나가고 있는지, 제가 겪은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만들었거든요.
물론, 저 역시 현재 성장해나가는 중이지만, 혼자 성장하는 것보다 함께 성장하고픈 의지가 구르메 살롱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네요.
구르메 살롱에서는 서로를 자극하고 서로에게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서로의 인생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그 안에서 자유와 안식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독서와 글쓰기라는 주제로써 말입니다.
인생은 각자 살아나가는 것입니다. 다만 서로의 삶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아도 우리는 얼마든지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글쓰기와 독서로서 말입니다. 그리고 함께 하는 ‘구르메 살롱’이라는 뜰 안에서요.
서로에게 미세하지만 천천히 스며들어간다는 게 ‘구르메 살롱’의 모토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의 역할은 ‘구르메 살롱’에서 저의 작가, 강사 그리고 직장인으로서의 경험 공유, 좋은 책을 추천하고 그동안 배운 비범, 깨우침을 알려주고 부족한 것은 함께 채워나가는 것입니다.
공심’s 구르메 살롱 피플이 되시면 다음과 같은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신나는 글쓰기 / 메모로 시작하는 쉬운 글쓰기 / 퀴즈로 배우는 글쓰기 ‘최후의 인간’
이렇게 3가지 모임을 개별적으로 신청하시면 80,000원의 금액을 지불해야 하지만 공심’s 구르메 살롱 피플이 되시면 50,000원의 가격으로 세 가지 모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모임의 성격을 요약해 드리자면.
- 글쓰기 커리큘럼 매월 6개 제공
- 창조적 아티스트 활동 프로그램 매월 6개 제공
- 신나는 보드게임 총 3회 개최와 상품 제공(책, 커피 쿠폰, 초콜릿 쿠폰)
- 서바이벌 퀴즈 1시간 30분 개최(책, 커피 쿠폰, 초콜릿 쿠폰)
- 공리지(마일리지) 제공(공심재 모임에서 사용 가능)
- 메모 커리큘럼 매월 20가지
- 구글킵 + 제텔카스텐 + 스크리브너 활용법 특강 및 노션 템플릿 제공
- 공리지(마일리지) 제공
- 시사상식, 글쓰기를 주제로 매일 5가지 퀴즈 * 20일 = 총 100가지 퀴즈 풀기
- 책, 커피 쿠폰, 초콜릿 쿠폰 제공
위와 같은 세 가지 프로그램을 3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최소 월 1회 이상 ‘동기부여’ 특강 무료 제공
2. 최소 월 1회 이상 생산성 툴 특강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
3. 최소 월 1회 이상 독서 큐레이션
4. 최소 월 1회 이상 음악 큐레이션
5. 무료 코칭(맨탈, 진로, 글쓰기, 콘텐츠, 독서, 위로 코칭) :
조건 현재 구르메 살롱 액티브 참여자, 방법 : 줌 온라인 30분 코 칭, 오프라인 코칭도 가능
6. 공심’s Choice 문장 제공
7. 글쓰기 질의응답
8. 개인 코칭 할인
1. 이메일로 글을 보내드립니다. 글은 캔바 뉴스레터 형식으로 제작하여 읽기 편하게 보내드립니다.
2. 2월 호부터는 최소 4편 이상, 10편까지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시 포함하여)
3. 월간 공심 과월 호 무료 제공(예전 일간 공심 글 포함하여)
이번 2월 공심’s 구르메 살롱부터는 모임과 상관없이 제가 만드는 콘텐츠의 구독과 강의에 참석을 희망하는 분을 위해 별도의 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1. 월 4편 이상의 글(최소 4편 이상, 최대 10편까지, 에세이 + 시)
2. 캔바 뉴스레터로 매거진과 같은 디자인 글
3. 과월 호 무료 제공
4. 월 1회 ‘동기부여’ 특강 무료 참석
5. 월 1회 생산성 툴 특강 70% 할인된 가격에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