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으로 건강하게 살 빼자 2기 오픈
계절의 여왕이라 일컫는 5월, 창밖은 벌써 봄이 여름을 맞이할 준비 중인듯해요. 올해 달력의 첫 장을 넘기며 “이번에야말로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고야 말겠어"라고 두 주먹 불끈 쥐었던 분 손!!!
요즘 코로나로 외부 활동 자체 덕분에 겨우내 불어난 허리둘레에 활동량마저 급격히 줄어 여기저기 살 붙는 소리에 악! 합니다. ㅠㅠ ‘ 확찐자’, ‘살천지’’ 등 늘어난 몸무게와 관련한 코로나 신조어들이 등장할 정도이니 운동의 필요성과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듯해요.
저도 매일 아침 체중계 위 숫자와의 기싸움을 합니다. 최근에는 단순히 살을 뺀다는 의미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으로 다이어트의 초점이 옮겨가고 있어요.
먹거리를 줄이거나 바꾸지 않은 채 체중이 줄어들기를 바라는 것은 솔직히 과한 욕심이에요. 적절한 운동이 선택 아닌 필수! 건강과 다시 쉽게 살찌는 않는 몸, 그리고 나를 돌아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봄이 어떠할까요?
식단 조절과 운동의 루틴 지키기, 나 홀로라면 지켜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심재에서 여러분을 위한 내 몸 살리기 프로젝트를 준비했어요.
바로... 간단하게 살자(간헐적 단식으로 살집 줄여서 건강하게 살자) ㅎㅎㅎ 입니다. 저 ‘화몽’도 이미 실천 중인 생활 속 ‘간단하게 살자!’ 우리 같이 응원과 격려해요. 몸과 마음의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이 어려운 일은 아닐 거예요. 이 글을 읽으며 허리살을 잡아본 당신~에게 건강한 삶을 선물합니다.
당신이 경쟁해야 할 유일한 사람은 어제에 존재했던 당신이다.
항상 의욕을 가져라. - Ze Roberto
스텝 화몽님의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