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박은석
2009년 1년 200권 읽기 운동 시작. 2021년부터 1년 300권 읽기 운동으로 상향 . 하루에 칼럼 한 편 쓰기. 책과 삶에서 얻은 교훈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현주
가족, 육아, 여행, 식물, 음식, 글쓰기 등 다양한 주제로 씁니다. 소설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키카눈넝
그림을 그리며 요가하는 자유로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
팔로우
장해주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팔로우
OH
경계를 넘나들며 바라보고, 들여다보려 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에세이를 쓰며, 가끔 산문시도 씁니다.
팔로우
스윗비타
한국을 설명하는, 여행이 직업인 사람. 여행의 기억은 장소가 아니라 사람에게서 시작된다고 믿습니다. 한국에서 만난 수많은 표정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core
내 몫의 삶을 빠짐없이 남김없이
팔로우
서양수
브랜드 마케터. 대표 저서로는 [AI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가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수우
수우(樹雨) - 나무가 내리는 비. 존재 자체만으로 자기가 속한 세상을 더 좋게 만드는 나무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남다른 내일
15년 정도 전업작가로 어린이책을 썼습니다. 날마다 글쓰는 일에 지쳐 아이를 낳으면서 긴 휴가를 갖고 싶었는데, 5년 정도 육아와 살림만 하다보니 미치도록 글이 쓰고 싶어졌습니다.
팔로우
반달
순간순간을 가치있게,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아 두기 위해 글을 씁니다. 투박하지만 마음을 담아 글을 쓰고 싶습니다. 나를 위한 글이 그대에게도 위로가 되길.
팔로우
서민규
《콘텐츠 가드닝》, 《회사 말고 내 콘텐츠》를 썼습니다. mk@seolab.kr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작가라니내가작가라니
하루를 살아가는 보통의 엄마. 옆집 동생, 건너건너 아는 친구. 그런 나. 그 여자가 끄적이는 오늘.
팔로우
Reina
Reina의 개나리색나는 브런치. 언젠가 석양의 그윽함과 풍부한 그림자를 품는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고마워숲
나를 위해,내 아이를 위해, 지구를 위해 , 줄이는 삶을 살아갑니다. 부족해 보이고 불편해 보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
최미영
"블로거_허니튜터", "도서인플루언서", "작가", "강사"
팔로우
지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에세이작가, 그림책테라피스트, 캘리테라피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