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K 엔젤
한국에서 건너온 ‘요정’ 이민 온 청춘, 2030대의 좌충우돌 생존기. 교대근무·월세·언어 장벽 속에서도 버티고 웃는 〈K 생존기〉
팔로우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인간계 연구소
나는 아직도 사춘기 소년처럼 쓸데없는 생각만 가득하다
팔로우
Sean
한국에서는 민선이지만, 캐나다에서는 Sean입니다.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찐주언니
캐나다에서 아이 셋을 키우고 있는 이민중인엄마 입니다. 캐나다에 적응하며 살아가는 여러 일들 가운데 겪게되는 고민과 일상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세번째 스무살
적당히 센티한 세 번째 스무 살 63년생 토끼띠. 60년 치 인생 후기, 쇼핑 후기, 여행후기 등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야간비행
세계 여러곳에서 살아보면서 체험하고 느낀점을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똘맘
식당 1년만에 접고 캐나다 이민, 지구별 소풍 중
팔로우
모락
즐거운 엄마생활(母樂)
팔로우
그레이스 강
캐나다 밴쿠버에 살면서 어쩌면 영원한 이방인일지도 모르는 삶의 일기처럼 세계의 곳곳을 떠 돌았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
윤서
...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Jina가다
일상을 에세이로 그려내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까망별
한국에서 일하는 분쟁 전문 미국변호사고, 매일 초심으로 살기 위해 애쓰는 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변대원
인사이트브릿지 대표. 사이책방, 스티브 디자인 운영. 저마다의 꿈을 이루는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이
장시간 공들여 한땀한땀 적어 내려가는 싸이월드 일기장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김펭귄
루게릭병 환자인 엄마를 5년 동안 돌본 프로 간병인이자 조그만 케이크 공방 주인입니다. 엄마를 돌보고 사랑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제는 그리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벤하와
벤쿠버 하우스 와이프 지연의 브런치입니다. 지금의 남편을 만나, 대한민국 서울의 안정적인 삶의 터전을 뒤로하고 벤쿠버 이방인의 삶을 시작한 저의 적응 경험담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