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작은손
글쓰기는 비단 독자들과의 대화일 뿐만 아니라, 제 자신과의 대화이고, 제 성장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의 그늘을 비추는 글을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철인이십팔호
철인이십팔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르래
그때 그 말을 했었어야 했는데 뒤늦게 생각나서 자기전에 베개 때리는 타입
팔로우
뇌균형연구소
"건강하게 똑똑하게 바르게" 소중한우리아이의 균형발달을 위해 함께합니다.
팔로우
유나
한국과 일본 혼혈. 다문화 가정의 일원입니다. 평범하고 특별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널드
널드의 안경으로 보는 우간다와 해외봉사, 그리고 내 자신
팔로우
사리나
글을 씁니다. @브런치 (2016 ~ 2022.10) @포스타입 (2022.10 ~) https://seul-et-unique.postype.com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세모
(과도하게)발랄한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일상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기자A
왜 같은 환경에서도 다른 선택을 하는 사람이 만들어질까? 한 사회 구성원끼리 이다지도 말이 통하지 않는건 왜일까?를 자주 생각합니다.
팔로우
찌옹수
죽은 독서와 결별하라! 언제까지 아파하고 슬퍼하며 힘들어 할순 없다! 앞으로 나아가야 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야만 한다. INFJ-A (1995~)
팔로우
고론
매일 조금씩 그리며 살고 있습니다. 잘못 빤 빨래마냥 찌글찌글하지만 볼수록 정감가는 그림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욘스
이상을 좇다 현실을 마주해버렸습니다.
팔로우
이봄
생활기록자. 생각이 많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것을 해내진 않습니다.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