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James
인생이라는 삶의 여정 속에서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고 치유와 따뜻한 성장을 꿈꾸는 문화활동가입니다.
팔로우
아테냥이
늦은결혼 에세이를 통해 나이와 무관한 서툰일상을 주제로해서 저마다의 삶의속도, 가족, 사랑을 이야기하기 좋아합니다. <마흔에 첫 경험입니다> 브런치북 연재완료. 신혼여행기 연재중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정린
일상의 틈에서 탐색하고 사색하며, 그 속에서 발견한 취향으로 삶을 바라보고, 지탱합니다. 일상속 작은 취향이 누군가에게 새로운 영감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책토리
읽고 쓰고 사유하는 삶.
팔로우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비둘기
기억력이 나쁜 초등교사. 소중한 날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거북이도 달리면 빨라집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북짱
책이 좋아 매일 읽고 기록합니다. 지친 삶 속에 쉼과 위로가 되는 글이 되기를 바라며 기쁨과 슬픔도 함께 공감해주는 한 사람이 되고싶어요~!💕
팔로우
Carroty
삶의 모서리를 지나 문장에 닿습니다. 견딘 마음을 기록하고, 버틴 시간들을 이야기로 바꿉니다. 자전적 서사와 감정의 여백에 관심이 많습니다. 자전적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