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누런콩
아슬아슬 운항관리사
팔로우
조이
낙관을 의지로 실천하는 사람
팔로우
시유
읽고 쓰고 말하는 사람/듣기를 배우는 중인 사람
팔로우
SUM
영화의 곁에서.
팔로우
사유
매일 읽고 종종 씁니다.
팔로우
프로젝트 시나리오
시나리오 1도 모르는 두 아이의 아빠, 7년차 택배기사의 시나리오 도전기를 적어둡니다.
팔로우
장희은
영화를 공부하며 연출하고 산문을 씁니다. 학생이자 감독이자 누군가의 딸, 연인, 친구로 지내는 나날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정이두개
돋아라 새싹 얍.
팔로우
솔스
다양한 작가들이 전하는 동물권 이야기 | 동물권 매거진 | 동물권 뉴스
팔로우
보드라운기린아
상상 속 외뿔 동물 기린의 보드랍고 사뿐한 현현을 기다리며 사력을 다해 보고, 듣고, 읽고, 쓰는 인간
팔로우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이마르스
기타리스트, 프로듀서, 작편곡가, 노크온 레코드 & 숨뮤직 대표, AI 음악 강사 박지은(MyMars)입니다.
팔로우
선선
여러 가지 정체성을 가진 탓에 어디서나 ‘경계인’으로 살아간다. 덕분에 어디든 연결되어 곧잘 ‘우리’가 된다.
팔로우
홍슬기
만드는 사람 홍슬기 입니다. 이곳에선 사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사소한 것이 모여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50.person
팔로우
양애진
원시반본을 꿈꾸는 버섯인간
팔로우
손서영
영국에서 동물복지를 공부하고온 수의사입니다. 네이버페이지:시골에서 유기견과 함께 사는 수의사입니다. https://band.us/@mangihappy
팔로우
하마글방
하마글방의 글들을 소개하는 브런치입니다. 작가 하미나 운영
팔로우
수록
에세이도 쓰고, 여행기도 쓰고, 업무와 관련된 글도 씁니다. 좋은 글을 쓰기 보다는 꾸준하게 많이 쓰려 합니다. 좋은 글은 종종 얻어 걸리는 것이니까요.
팔로우
시골생활자
시골생활자의 글쓰기 연습장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