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0
명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구독
jinhee lee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습니다. 7년차 간호사이고 현재 캐나다에서 공중보건 석사를 마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조하나
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평론가, 라이프코치, 스쿠버다이빙 강사
구독
mig
뮌헨 사는 사람. 오문화가정에서 다섯 개의 언어로 보는 일상. 구 패션 기획MD 겸 출간 작가. 독일 이커머스 패션 캠페인 매니저 겸 프리랜서 번역가.
구독
혜룡
무용을 전공했고 여행을 좋아하며 하고 싶은 짓을 하는 자유로운 영혼.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길 좋아한다. 춘천 산촌마을에 집을 지어 살고있다.
구독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구독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구독
조승현
아이들에게 천문학을 가르치는 별 선생님이 별빛 아래 남긴 이야기. 현재 구리 어린이천문대 대장을 맡고 있다. 매주 목요일 글을 발행한다.
구독
김지수
미래를 꿈꾸며 현재를 살며 '지금 이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 뉴욕 문화 탐구 중이다.
구독
브랜딩 박사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브랜딩 연구와 케이스 수집하는 것이 취미예요. 대학에서 마케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