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몬_시넥 #가치중심경영 #골든서클 #우선순위
한번은 보험 영업 조직을 교육하며 고객의 Needs와 Wants 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다 이기주의자가 될 것이고 도둑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바로 사람인 그 고객들을 이해하고 있는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고객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그들의 Needs와 Wants, 그리고 그것들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 이해가 기반이 된다면 그들은 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사원이 아니라 가치를 전달하는 멋진 영업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것의 사업적 결과물은 생산성과 효율성, 재구매와 소개와 같은 것이 될 것입니다. 어찌보면 이것은 매출이 목표가 될 것이냐? 열매가 될 것이냐? 라는 차이이기도 합니다. (전문보기... https://wp.me/p9Dy6I-1a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