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각오 Nov 15. 2017

스탑오버? 경유하기 좋은 여행지 모음 - 도쿄 나리타

경유지? 스탑오버? 여행지! 도쿄 - 나리타 공항 

여행 좀 다녀봤다는 사람들은 해외여행을 다녀올때면 필연적으로 두려움이 생기곤합니다. 장시간 비행시간은 굉장한 부담으로 다가오곤 합니다. 그래서인지 직항 보다는 중간 경유지를 하나쯤 두는 항공권을 찾게 됩니다.

경유나 스탑오버를 하는 이유를 정리해보면,

첫번째, 위의 두려움처럼 긴 비행시간을 쪼개어 여행을 하고자 하는데 있습니다.

두번째, 경유지나 스탑오버가 매력적인 여행지라면 또다른 여행을 덤으로 할수 있는데 있습니다.

세번째, 항공권의 선택 폭이 넓어집니다. 비단 가격뿐 아니라 스탑오버나 경유를 통해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기 용이해 집니다. 

위와 같은 이유들로 경유 / 스탑오버를 여행시 마다 고려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경유 / 스탑오버 하기 좋은 여행지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항공권 사례를 들어 알아보면 좋겠네요?

오늘은 처음으로 도쿄 - 나리타 공항 부터 소개합니다.


도쿄 - 나리타공항

앞서의 항공권 소개에서도 굉장히 많은 소개를 했던 영국항공 - 이베리아 항공 조합에서 늘 도착지로 나왔던 도쿄 입니다. 실제 도착지라고는 해도 돌아가는 항공편인 도쿄 - 인천 구간을 생각한다면 경유지 / 스탑오버 여행지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https://fltgraph.co.kr/share/followonCase/242246

위 항공권의 경우 영국항공 - 이베리아항공 조합으로 일본 도착 항공권 입니다. 서울로 도착하는 항공권 보다 약 20~30여만원 더 저렴합니다.  가격적인 문제는 차치하고라도 일본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일부로라도 이런 경유항공권을 찾고는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저렴한 항공권이라는 매력이 더 끌리긴 했지만 말이죠.

도쿄는 한국에서도 2박 3일 정도의 일정으로 여행을 다녀올 만큼 짧은 기간 짧게 보기에는 더없이 좋은 여행지입니다. 위의 항공권으로 돌아오는길 2박3일 스탑오버로 여행한다면 이보다 더 좋을수 있을까요? 아래 부터는 도쿄의 주요 관광지들 입니다.

다이칸야마 : 예쁜 커피숍과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가득합니다. 최근 핫한 츠타야서점이 이곳에 있습니다. 시간에 따라서 에비스에도 들러보세요

시부야: 인파가 무엇인지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대형백화점들과 디즈니스토어 등 다양한 종류의 쇼핑몰등이 가득합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미도리스시 등의 유명한 음식점을 들러보는것도 좋습니다. 

하라주쿠 : 많은 젊은이들의 독특한 거리패션을 볼수 있는곳, 세계패션의 중심지입니다. 특히나 이곳에서는 팬케이크와 크레이프 맛집들이 가득합니다. 

오모테산도 : 명품브랜드들의 아웃렛들로 거리가 블링블링합니다. 

신주쿠: 도쿄도의 주요 상업중심지로 관공서와 철도역이 있습니다. 역 주변에는 전자기기 / 카메라 등으로 유명한 상점들이 있습니다. 

롯폰기: 유명한 랜드마크인 롯폰기힐즈 에는세계에서 가장 높은 미술관이 있으며 이곳에서 전망과 함께 예술작품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방송국, 기획사 등이 몰려있으며 심심찮게 일본 연예인을 목격할수 있는 곳익기도 합니다.

오다이바: 도쿄도심에서 레인보우브리지를 지나면 도착할수 있는 곳입니다. 1:1 사이즈의 건담이 전시되었던것으로 유명해졌고 , 오다이바 관람차를 타기위해 관광객들은 한번씩 들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관광지가 도쿄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언급했던 관광지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훨씬 만족을 느낄수 있는 관광지도 아직 많이 있습니다. 물론 도쿄를 스탑오버 하는 항공권 역시 많구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어느 여행지를 알아볼까요?

https://fltgraph.co.kr/promotion/5




매거진의 이전글 또 이런일이? 남미여행 페루 왕복 항공권 67만원 부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