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graceforme
graceforme 21세기에 20세기의 시부모를 만나 시집살이와 결혼 생활에 지쳐 나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쩌다 찾아온 암까지 .. 글로써 치유 받고자 합니다
팔로우
봄여름
다정한 남편과 포근한 강아지와 함께, 하루를 읽고 보고 느끼며 살아갑니다. 그렇게 스쳐가는 순간들을 글로 남기며 마음의 계절을 배워갑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도란도란
쓰는 사람 | 아홉 살, 시 쓰기 시작| 스물아홉 살, 동화 쓰기 시작 | 서른아홉 살, 에세이 쓰기 시작 | 마흔 살, 소설 쓰기 시작 | 남김없이 쓰는 사람.
팔로우
Writer Yeo
호주, 영국 등 해외에서 작가 겸 독립 영화 감독으로 활동. 현재, 국내에서 작가로 활동중이다. 공개중인 작품으로는 개인 SNS를 통해 연재중인 인스타툰 [루바이야트]가 있다.
팔로우
이슬노트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이자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결혼과 함께 시작된 치열한 인생 2막을....여유로운 인생 3막을 위해 살아가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천백십일
지금 서 있는 곳이 어딘지, 어떤 길로 가고 있는지 매일 생각합니다. 아이를 키우는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소쿠리
소쿠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루나리
워킹맘 입니다. 두 아이와 노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유쾌한 하루살이의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정유쾌한씨
유쾌한 글을 지으며 유쾌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돌변
타인과 비교하는 열등감 사회에서 '나답게 잘 사는 방법'을 말합니다. 에세이, 내 집 마련 TIP 등 폭넓은 글을 씁니다. 모든 글을 '자기 이해'를 바탕으로 재해석하는 크리에이터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오리세상
눈치보는 소심한 몽상가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이서
나의 글 한 줄이 당신에게 용기와 힘을 줄 수 있다면...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meNGdol
안녕하세요, 제 좌우명은 얼렁뚱땅 좌충우돌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