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조용섭
지리산 권역의 역사를 연구하고 있으며, ‘인문학으로 걷는 지리산’을 테마로 언론 기고, 강의, 관련 답사프로그램을 기획‧운영 중이다.(연락처 010 3594 7173)
팔로우
우 재
미국 오하이오주에 살며 오감을 통해 경험하는 외부 세계와 마음을 통해 자각하는 내면의 깨달음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가람
주로 쓰는 글은 에세이입니다. 특히 교실에서 일어나는 일을 씁니다. 선생님이거든요. 간혹 정처없이 머릿속에 떠도는 생각을 끄적이기도 하구요,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윤슬 김지현 시인칼럼니스트
반짝이는 잔물결처럼, 삶의 이면을 감각적인 언어로 기록하는 시인이자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곽작가 역사트레킹
<재미난스페인>, <역사트레킹 서울학개론> 저술 / 역사트레킹 한국학개론 / 밴드에서 '역사트레킹북스' 검색 / kwakmaster@naver.com / 010-9955-1968
팔로우
김이올
그저 머리 속에서 넘쳐나는 생각들을 빨아들인 다음에 이 대야에 쏟아붓기만 하면 되는 거라며, 조촐한 시작. 그러나 이젠 성대한 만찬과 둘러앉을 사람들을 기다리는 나.
팔로우
임정희
임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차파리타Lee
중국과 멕시코를 떠돌다 지금은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체게바라를 닮은 멕시칸 서방(띤군)과 살고 있다. 만년 이방인의 삶에서 단단하지만 열려있는 마음의 집을 가꾸려고 노력 중이다.
팔로우
고비
이야기를 듣기 좋아하는 증조부와 이야기 하기를 즐겨하는 부친의 역사적 사명을 이어받아 어쩔 수 없이 이야기 보따리를 메고 떠돌아다니는 이야기 보부상.
팔로우
이자유
자유의 만일야화. 에세이 한 컵, 소설 반컵 <에세이 소설>을 씁니다. 나를 있게 한 소중한 기억, 또 나를 살게 할 잔잔한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singing song
singing 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이재숙
이재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연미
강연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소이
박소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은정
서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유진
이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환상적인튀김요리
『신규교사 생존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실』 『졌잘싸』, 『버스가 좌회전했어요』
팔로우
유수연
유수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