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랑비메이커 Dec 05. 2018

[시네마토크 신청] 영화를 보고 생각한 것들

대구 독립영화 전용관 오오극장, 가랑비 인생 영화 <싱스트리트> 


영화를 보고 생각한 것

대구 오오극장, 싱 스트리트



자신의 인생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영화나 중요한 순간에 관람한 영화, 또는 직업적 연관성이나 관심사가 이어지는 영화를 선정하여 함께 봅니다. 그리고 영화를 매개로 개인이 살아온 이야기는 물론, 관심사, 문제의식, 삶의 태도 등을 엿봅니다.


12월 13일에는 작가로, 독립출판 제작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랑비메이커 작가의 인생영화 <싱 스트리트>를 함께 보고 이야기 나눕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시간 내어 와주세요. 


일시: 12월 13일(목) 오후 7시 30분

장소: 독립영화전용관 오오극장

게스트: 작가 가랑비메이커 (모더레이터: 배우 고아라)

티켓: 7,000원

예매: 인터파크 영화에서 오오극장 검색

문의: 010-2977-6533




영화 <싱 스트리트>

꿈이 튀어오를 때, 찾아오는 것들



제 삶이 영향을 준 영화에 대해 나눕니다. 대구의 독립영화전용관 <오오극장>에서요. 2018년의 끝자락에서. 영화를 좋아하기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이 너무나 많았지만 그중에서도 <싱 스트리트>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제 지난 시간들에 대해 잘 나눌 수 있는 매개가 될 거란 기대였던 것 같아요. 


존 카니 감독에게도 자전적인 요소가 있다고 했던 것처럼 이 영화는 저로 하여금 제 성장기의 한 조각들을 떠올리게 했거든요. 이번 행사가 큰 의미를 갖게 된, 모더레이터 배우 고아라와의 진행. 바로 제 언니인데요. 저희 자매가 참 좋아하는 영화가 또 <싱 스트리트>예요.


함께 영화를 보던 여름 밤, 들뜬 마음과 벅차는 가슴으로 집에 돌아가지 못하고 늦은 밤까지 산책을 했던 걸 기억해요. 그때의 대화를 다시 한 번 대구 오오극장에서 이어가보려고 합니다. 함께 해주실 여러분과요. 시간이 되신 분들은 꼭 함께 해주셨으면 해요.




아래 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니, 많은 응원과 참석 부탁드릴게요.

http://movie.interpark.com/Movie/Theater/NTheaterInfo.asp?PlaceCode=V1600060







가랑비메이커 │3집 작가 │ 4집 제작 및 펀딩 중 

http://blog.naver.com/imyourgarang


매거진의 이전글 [신간 펀딩] 고요한 세계에 독백을 남길 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