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뤼미나시옹 Dec 16. 2019

Maria Leontina


나는 나뭇가지의 흔들림을 쳐다보면서, 혼잣말을 했다. 운동이란 결코 완전히 존재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하나의 지나감이며, 두 존재 사이의 중개물이며, 가냘픈 시간이라고, 나는 운동이 무에서 벗어나 점차적으로 무르익어 가고, 그리하여 활찍 피어나는 것을 볼 채비를 했다. 드디어 나는 이제 막 태어나고 있는 존재를 포착하려 하고 있었다. - 사르트르, 구토 중에서 - 

작가의 이전글 야수파 화가 앙드레 드랭의 작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