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호호야
퇴근하고 모바일 게임과 젤네일을 하는 게 아니면 누워만 있다가 서른이 되었습니다. 나이에 걸맞는 능력을 좀 갖고 싶어서 인터넷의 힘을 빌려 밥을 좀 챙겨먹어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네미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다는 희망으로, 오늘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날필
날카로운 필력, 아니고 날림필체. 모두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일러스트 준
6년 차 강아지 총군 집사를 숙명으로 받아들이며, 그림보다 글을 더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묘보살과 민바람
꼭 단단해지지 않아도 좋다는 단단함. 엉뚱하고 민감하고 산만하게 잘 살기.
팔로우
나비 Navy
바다 위를 날고싶은 나비입니다. 현재, 아스팔트 위에서 근무하고 있는 해군입니다.
팔로우
재나
재나의 브런치입니다. 방임되었던 어린 시절, 이혼 후 벼랑끝의 위태로움을 지나 40대 후반에 노무사가 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기록.
팔로우
요리하고꿈꾸고 경애
꿈을 따라가며 소소한 실천의 삶을 살다 보니 '나는 행복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오롯한 하루
행동반경은 좁지만, 켜켜이 쌓인 말과 글로 이루어진 일상을 오늘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로 Home, Insight, Middle에서 힘(HIM)을 얻습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김진영
30년차 식품 MD가 풀어내는 식재료 이야기입니다. SBS 폼나게 먹자와 O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 유튜브 채널 여행자의 식탁 운영중
팔로우
살곰살곰
집이라는 공간을 통해 '삶의 의미, 가족의 사랑, 나 다움'을 이야기 합니다. 삶이 던지는 질문에 '나만의 답'을 써내려 갑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지르셔 꽤
교정의 먼지 같은 존재를 꿈꾸지만, 어딘지 모르게 엉뚱해서 계획 실패. 직장인 박선생의 좌충우돌 학교생활기록부입니다.
팔로우
귤예지
'김'보다는 '귤'이 좋으니까요 :)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rewr
예술에 깃든 사회문화적 맥락, 권력관계에 관심을 갖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