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오늘의 운세 보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자신의 '인생수'를 알아야 합니다. 인생수는 생년월일을 다 더하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1997년 8월 11일생인 저는, 1+9+9+7+8+1+1= 36 이기 때문에 한 자릿수가 나올 때까지 더하면 9가 됩니다.
거기에 '오늘의 수'를 더하면 됩니다. 오늘은 2025년 12월 12일이므로, 6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그 두 숫자를 더합니다. 저에게 오늘의 운세는 6을 찾아보면 됩니다.
재미로만 봐주시고, 일일 운세는 타로나 사주로 직접 볼 때가 정확합니다.
1 : 1은 시작을 나타내요. 뭔가 시작하기에 좋은 하루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세요. 그렇다고 다 들을 필요는 없습니다. 어떤 어려운 일을 해내야 할 때, 내가 가진 에너지와 생각하는 능력을 써야 할 수 있습니다.
: 마카오 여행 갔던 첫날입니다. 신나서 엄청 돌아다니느라 다음 날 완전 탈 났던 기억이 나네요. 엄청 신났던 게 이유가 있었군요.
2 : 2는 누군가와 협력하고 파트너십을 이루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사람들과 같이 일하기 좋은 날입니다. 조언이 필요하다면, 누군가에게 물어보기 좋아요. 새로운 일을 시작할 타이밍으론 베스트가 아니지만, 이미 하던 일을 계속 열심히 해나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피곤하다면 계속하지 말고 쉬세요.
: 공연 행사가 있던 날인데, 역대급으로 힘들었습니다. 그러니 임상에선 협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어요.
3 :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는 날입니다. 미팅, 토론, 팀워크가 필요할 수 있어요. 누군가 날 짜증 나게 한다면 그냥 내버려두고 다른 일을 하세요. 일 끝나고 친구들이랑 맥주 한 잔 하거나 좋은 시간 보내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쇼핑하게 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음악, 예술적인 활동도 좋습니다.
4 : 실용적인 일, 집안일, 해야 할 일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일단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가족이든 동료든 사람들과 힘을 합쳐 일을 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애인, 친구들, 동료들에게 관심을 기울이세요.
5 : 정해진 일정들이 있다면 지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예측불가하고 불안정한 공기가 있어요. 지금까지 하던 방식과 다르게 하기로 마음먹을 수 있어요. 전화, 이메일, 편지가 여러분을 놀라게 하거나 여러분을 집 밖, 일터 밖으로 끌어내어 약간의 모험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재미날 수도 있고, 약간 당황스러울 수도 있겠어요.
: 아침 11시에 전화하여 오후 1시에 봉사를 갔던 어제의 운세였어요. 일하는 거 자체는 좋았는데, 눈 아파서 되게 고생하긴 했거든요. 제 인생에서 처음 심장 끊어질 거 같던 날도 이 운세였는데요. 그래서 제가 1부터 9까지 숫자 중에 가장 경계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거든요. 예측불가 기류는 그만큼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겠죠.
6 : 사랑 가득하고 따뜻한 무드의 날이에요. 애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을 수 있고, 그게 불가능하다면 좋은 음악을 듣거나 내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일들이 하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물론 해야 할 일들을 끝내기도 하겠지만, 그렇게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을 거예요.
7 : 즐겁고 사랑 가득한 날이에요. 내가 관심 갖는 분야를 공부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휴식할 시간이 많지는 않을 수 있는데, 너무 피곤하지는 않도록 주의하세요.
8 : 비즈니스, 돈과 관련되거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날일 수 있습니다. 혼자 있고 싶어질 수 있고, 뭔가에 집중하고 싶을 수 있어요. 주변에 있는 사람을 잘 살피세요. 누군가 숨겨진 의도가 있거나 날 이용하지 않도록.
: 10월 공연 행사가 있던 날 운세였어요. 현장에서 약간 당황하는 일도 있었지만, 잘 해결하고 기분 좋게 마무리했던 날이었습니다.
9 : 마무리하기 좋은 날입니다. 곧 새로운 단계가 시작될 테니까요.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다시 잘 점검하기 좋은 날이에요. 중대한 결정을 당장 내리는 것을 피하세요. 돌다리도 두드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