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4
명
닫기
팔로워
114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김민오
김민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맑은편지
당신에게 편지 한 장 보내고 싶습니다. 넓은 들에 부는 바람처럼 맑은 편지 한 장을
팔로우
작은우주인 김은주
알록달록 하루를 살아가는 무지갯빛 일상이야기를 손글씨와 함께 전합니다. https://link.inpock.co.kr/littlespacestory
팔로우
wowyoung
wowyo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찬영
박찬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eon
y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변예진
변예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연
글쓰고 노래하고 꿈을 꿉니다.
팔로우
이루기
"Crazy or Creative" 싱어송라이터이자 피아니스트. 음악이라는 도구를 통해 걸어온 시간들과 앞으로 펼쳐질 길을 브런치스토리에서 기록해갑니다.
팔로우
마이즈
2000년대 초반부터 게임을 개발해온 게임쟁이. 여전히 게임을 개발하고, 쓰고, 가르치고,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Young to the Mo
Young to the M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책한엄마
엄마에서 개인으로 독립중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ㄷㅇ
시간은 여기 남고 흘러가는 것은 우리들이다
팔로우
크랜베리
좋아하는 것들로 채우는 삶❤️
팔로우
자스민
누구나 피해 갈 수 없는 갱년기는 저에게는 고마운 친구입니다. 이 친구로 인해서 나를 자세히 들여다 보며 마음안에서 움직이는 꿈틀거림을 부족하지만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복
소복소복 한 글자씩 담아가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