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6
명
닫기
팔로워
256
명
Hae
.
팔로우
Judy
2000년생 서울 거주 중입니다. 철학, 생물학, 예술 등 관심분야도, 하고싶은 것도 너무 많지만 몸뚱이는 하나뿐이어서 바쁘네요. 빠르게 흘러가는 하루를 붙잡고 기억하고자 씁니다.
팔로우
Julia
사소한 것도 단순히 받아들이기 보단, 그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해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묘한쌈밥관계
이예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사이렐 진 Syrel Jin
Hello랑 bye만 할 줄 알지만 미국으로 날아가고 싶은 그래픽 디자이너. 가진 건 무지와 패기, 젊음 뿐! 그래도 난 한다! Play, Plan, Push, Prevail⭐️
팔로우
은결
은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은지
조은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ight
Ligh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병선
김병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YH
Y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우구리
AUGURI! 이탈리아어 인사말입니다.축하합니다, 'best wishes' 등의 뜻으로 새해, 생일, 임산부 에게도 사용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김세아
김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unji
munj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oonsung Koh
Joonsung Ko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든
Be kind
팔로우
민정
전시, 어린이, 프랑스어가 좋은 미대생. 모난 곳을 다듬을 줄 아는 어른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선
민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