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루나 최영숙
지금 내가 걷는 길이 꽃길~. 30년 교실 여행을 끝내고 늦었지만 꿈꾸던 세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걸으며 찍으며 제2의 인생 문턱을 기꺼이 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성훈
평범하디 평범한 삶을 살며 그저 친구 만나 술마시고 TV 보는게 삶의 낙이던 삼십대 어른이가 범상치 않은 그녀를 만나 결혼과 세계여행을 한번에 맞이한 후의 솔직한 속내입니다 :-)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까미노 칠레
남미에서 13년차 생활인입니다.
팔로우
도미애
뭐든 씁니다
팔로우
디스이즈아프리카
대기업을 뛰쳐 나와 아프리카 전문여행사를 차렸다. 20년째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날 것 그대로의 아프리카에서 살아가는 중이다.
팔로우
어젯밤달 김미주
그림요리책「고기가 없어도 맛있어」「탄수화물이 없어도 맛있어」「배고플 때 만나」와 「남은요리활용사전」을 썼습니다. hazycozy@naver.com
팔로우
배짱없는 베짱이
애쓰지 않는 생활을 위해 애쓰고, 노력하지 않는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Zak
직장 4년차에 답답함과 불안감으로 퇴사 후 1년 동안 여행. 돌아와 다시 직장인이 됨. 고민은 여전하지만 추억을 곱씹으며 다르게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 중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정민
아내와 함께 긴 여행을 다녀온 후, 지금은 다시 일상을 여행 중에 있습니다.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
10년지기 친구놈과 함께한, 718일간의 세계일주. 어쩌다보니 서울 재개발 지역 다세대 주택에 함께 살고 있습니다. 믿음, 소망, 사랑 중 '개그'를 제일로 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