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백승숙
백승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미에르조
미에르조의 브런치스토리. 글로 내 삶을 연주.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은 피아노선생님이야기
팔로우
소풍
매일을 소풍처럼 살려합니다. 글쓰기로 나를 돌보고 가꾸어 갑니다. 원 없이 재미나게 살아볼랍니다.
팔로우
김경호 KH
김경호 K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준후파더
준후파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정애
박정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파이걸
이과녀의 문학생활과 수학강사로 가정에선 주말부부이자 사춘기자녀의 엄마로서의 이야기를 해 나가고 싶습니다.취미는 브런치와 베이킹만들기입니다.
팔로우
어썸
어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적
아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unmi Lee
일상의 모든 것은 그림이 된다. 반도체를 개발하던 공순이였다. 엄마는 그곳을 떠났고 이제 읽고, 쓰고, 그리고 남기는 일상기록가가 되었다. 시를 잃지 않으려한다.
팔로우
와이즈쭈꾸미
자신에게도 지인에게도 늘 사랑한다 말하는 사랑전도사 블로그 ‘책과 이야기가 있는 와이즈쭈꾸미’의 주인장이며 자기 자신을 늘 응원하는 불혹의 ‘F라고 의심 받는 T’
팔로우
김젠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 프로취미러입니다. 취미가 많지만 최근에는 그림 그리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몽상인
몽상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비
어느 날,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 후로 매일 읽고, 혼자 있으면 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북도슨트 임리나
작가, 북도슨트출판사 대표, 책을 읽고 말하고 쓰는 사람, 글쓰기, 그림책, 미술로 글쓰기 등을 강의합니다.fionairuda@naver.com
팔로우
임 열
임 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의 아트화. 호는 향랑. 꿈은 낭만문인. 글쓰기, 그리기, 문화예술 & 먹는 것에 진심인 편입니다. 매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