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책추천하는아나운서
방송을 하고, 자주 책을 읽고, 본능적으로 여행을 가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슬기
2024 국제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공존' 당선. 잘 늙어 멋진 할머니가 되는 것이 인생의 최종 목표. 에세이와 소설, 밥벌이가 되는 다양한 글을 쓴다.
팔로우
심지연
글도 쓰고 출판사에서 책도 만듭니다.
팔로우
김은화
구술생애사 작가, 편집자. 여성 생계부양자 이야기 <나는 엄마가 먹여 살렸는데>, 망원시장 여성상인들의 구술사 <이번 생은 망원시장>(공저) 저자.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Momme
그녀와의 동거가 시작되었다. 모든 게 처음인데, 훈련병인데 병장 같은 엄마를 요구하는 것만 같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나의 이야기. 너의 오늘은 엄마도 처음이란다.
팔로우
텀블벅 영퍼센트
모든 프로젝트는 0%에서 출발합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순간. 불가능의 0%가 아닌 무한한 가능성의 0%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에밀리
취준생이 되었어요! 솔직담백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슉
거꾸로 가는 정신연령의 10년차 고모이자, IT회사에 다니는 인문학 전공자이면서, 이제서야 글쓰기 취미를 붙인 나의 일상을 '나스러운'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고하림
미완성의 글
팔로우
이기자
1n년차 경제기자입니다 책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돈 버는 일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브런치에는 취재 뒷이야기를 많이 담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윤혜은
10년 단위로 일기장을 주문하는 15년차 일기인간. 프리랜서 라이터로 글밥을 먹고 삽니다. 망원동에 위치한 작업책방 'ㅆ-ㅁ'에서 작업도 하고 책도 팝니다.
팔로우
연이
말랑말랑한 글을 좋아하고 쓰고싶어함
팔로우
곽민지
<걸어서 환장 속으로><난 슬플 땐 봉춤을 춰> 등을 썼습니다. 방송, 광고, 팟캐스트, 가구, 공연, 책을 만듭니다. 헤비맥주드링커, 라이트폴댄서. 팟캐스트 <비혼세>의 비혼세.
팔로우
박초롱
오늘의 풍경을 한 점의 쉼표로 찍어두는 일,
팔로우
Kyle Park
사진을 찍고, 글을 덧붙입니다.
팔로우
미라지
잠, 책,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성노들
단순하게 살고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합니다.
팔로우
아스터
자신을 찾는 여행을 하는 아이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