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보표
청춘의 무엇인가를 이루기 위해 뉴욕에서 치열한 직장생활속 몇년전 32살에 쓸개를 제거 하였습니다. 브런치에서 쓸개를 제거하기전의 시간들을 퍼즐맞추듯 글로써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주환
저서: 회복탄력성 (2011)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taeyimpact
의식주에 지속가능한 의미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 대표 윤태이입니다.
팔로우
호작가
여행을 좋아하는 바리스타가 이야기하는 카페 창업과 커피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nnaine
작은 개인카페를 운영하는 줏대없고 예민한 초보 자영업자 입니다. 관심사는 많지만 지식의 깊이가 얕아 의식의 흐름대로 생각하고 겪은것들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삶은 예술 박기열
살아가는 모든 순간을 예술로 여기는, 당신이 삶의 예술가!
팔로우
김도환
AI 솔루션 스타트업, 디피니트 대표 김도환입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nanunna
nanun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요일 오후
쇼핑몰 컨설팅, 데이터 분석 매니저. 그리고 뜬금 없지만 에세이스트. / 공룡의 발걸음만큼 옮기기 어려운 사고의 전환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슈뢰딩어의 백수
관측하기에 따라 직장인이면서 백수고, 전업주부면서 과학 커뮤니케이터고, 유튜버면서 작가이기도 한.
팔로우
기록자 곁
[日刊 | 자람의 기본] [週刊 | 울창한 독백] 발행, 기록합니다.
팔로우
신상철
머니맨 디렉터
팔로우
윤소평변호사
부족하지만 생활하면서 소소한 이야기와 알고 있는 경험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동재
스페인어, 영어 그리고 한글 단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멕시코 삶과 문화에 대해서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