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진문화연구소 Dec 30. 2020

2020 찾아가는 작당모의 프로젝트 굿바이 파티

#N개의작당모의프로젝트 #작당모의프로젝트 #지역문화

서로의 관심사 및 취향에 따라 모임을 기획하고 지원받는 2020년 ‘작당모의 프로젝트’. 갑작스러운 코로나 위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총 18개의 모임, 79명의 작당모의러가 '2020 작당모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약 8개월간의 긴 여정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어려운 상황 속 열심히 참여해준 작당모의러에게 보답하고자 12월 9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찾아가는 굿바이 파티’를 진행하였다. 당초 계획은 모두가 한데 모여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었으나 코로나 확산으로 모임이 어려워지자 지역문화 5인방이 일일 산타(?)가 되어 직접 작당모의러를 찾았다. 

비록 빨간색의 산타 복장은 없었지만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쿠키 도시락과 광진문화연구소 협의체가 준비한 랜덤박스가 감사의 의미로 전달되었다.  랜덤박스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5에게만 수여가 되었는데, 그 영광의 주인공은 문예창작’,‘자양 5’, ‘쓰장’, ‘소심한 사진관’, ‘다님길이 차지했다. 무려 10만원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다는 것이 랜덤박스의 포인트!

'찾아가는 굿바이 파티'의 첫날인 12월 9일을 시작으로 약 열흘 간 총 20팀에게 준비한 선물이 전달되었다. 물론 깜찍한 선물과 함께 2021년 광진문화연구소 사업에 대한 짤막한 설명도 잊지 않았다.

DO NOT SAY GOOD BYE!
SEE YOU IN 2021!


‘찾아가는 굿바이 파티’가 종료되자 소란했던 2020년도 조용히 저물어 간다.  올해는 연초부터 불어닥친 코로나의 여파로 광진문화연구소도 그 어느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었다. 그럼에도 많은 분들의 응원과 참여 덕분에 크고 작은 고비를 무사히 넘길 수 있었다. 다가오는 2021년에도 작당모의 프로젝트는 계속될 예정이니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DO NOT SAY GOOD BYE! SEE YOU IN 2021!

매거진의 이전글 [N개의 작당모의 프로젝트] 플로깅 프로젝트 - 다님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