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비대면 사회 속 새로운 전원주택 집콕취미는?

by 공간제작소
20201008_집콕취미_공간제작소_01.jpg


안녕하세요-!

미래기술 프리패브 목조주택 공간제작소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사회 가 일상이 되면서 전원주택에서만 즐길 수 있는 집콕취미가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원주택에서 시도할 수 있는 집콕취미! 함께 알아보러 가실까요?

20201008_집콕취미_공간제작소_02.jpg

전원주택을 선택하시는 분들 중 가장 만족하시는 것은 코로나로 캠핑을 즐기지 못하지만 전원주택만으로 캠핑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당에서 캠핑을 즐겨도 좋고 수영장을 통해 겨울에는 노천탕,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집 마당에 텐트를 쳐서 캠핑 공간을 마련하여 멀리 나가지 않고 집 앞에서 즐기는 캠핑으로 집콕취미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20201008_집콕취미_공간제작소_03.jpg

전원주택의 묘미 중 하나는 넓은 마당이 있다는 것입니다. 마당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텃밭에서 채소를 재배하고 수확의 기쁨을 얻는 보람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화초나 채소를 심어 마당을 정원으로 가꾼다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과 자연과도 밀접하게 지낼 수 있어 아이들의 교육 효과로도 즐길 수 있는 집콕취미 입니다.

20201008_집콕취미_공간제작소_04.jpg

아파트에서는 절대 즐길 수 없는 다락방, 영화관을 찾기가 다소 머뭇거려지는 요즘 집 안 다락방에 빔프로젝터를 이용하여 소규모 영화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빈백, 줄 조명 만으로 근사한 나만의 공간이 활용되니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는 덤입니다. 다락방을 그저 창고로 두지 않고 이렇게 활용한다면 더욱 집에 대한 애착이 생기겠네요! 집꾸미기(사진출처)

20201008_집콕취미_공간제작소_05.jpg

운동을 좋아하고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지금 사회는 답답함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그때 전원주택이라면 소음 걱정 없이 놀이방을 만들어주어 함께 부모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피아노 등 악기 연주도 눈치 보지 않고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방 기계 등 집에 들여놓는다면 아이와 함께 하는 작은 콘서트도 즐기며 아이와 유대를 형성하기도 좋겠죠?


비대면사회로 알아보는 전원주택 집콕취미! 아파트에선 제한됐던 취미들을 전원주택에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거리두기가 필요 없는 전원주택, 지금 상담하세요!


7초 건축상담 하러가기 ▶ https://c11.kr/ggbrunch

공간제작소 완공영상 보러가기 ▶ https://c11.kr/ggyoutube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컬러테라피를 활용한 아이 방 컬러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