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깔끔하게 Feb 27. 2022

나의 장점

둘째는 젖을 먹고

첫째는 엄마에게 장점과 단점의 뜻을 배우고 있었다

개념을 익혔으면 써먹어야 하니

우리 가족의 장점을 떠올려보는데

아빠의 장점은

썩은 음식을 잘 먹는 거라고 해서

주일된 치킨을 먹고 있던 나는 화들짝 놀라고 말았다


D+1898, D+16 웃기고 황당한 일기 끝.

매거진의 이전글 별이 빛나는 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