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7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75
명
이지인북
책부심으로 작가의 꿈을 꾸다 글잘러들 속에서 펜대를 꺾었던 여고생이 어느덧 40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필력보다는 마음에 번지는 잉크력을 기르고 싶습니다.
구독
햇살 드는 방
구 공연마케터, 현 교육 프리랜서 겸 작가 지망생. 햇살 드는 방에서 사부작 거리는 일상으로 초대합니다.
구독
미미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일탈을 꿈꾸는 주부입니다. 글을 쓰면서 현실을 벗어난 순간이 행복해요, 행복을 위해 글을 씁니다. 독자분들의 행복도 함께 상승곡선을 그렸으면 좋겠어요.
구독
다온
일도 육아도 완벽하게 해내고 싶지만 실상은 어느 것 하나 제대로 하지 못하고 안정적인 삶이 되리라 생각했던 40대에도 여전히 아등바등 하는 반쪽짜리 워킹맘.
구독
마이라떼
"나때는 말이야~"를 외치고 싶은 순간, 나만의 라떼로 일상을 살아갑니다.
구독
푸른별빛
매일매일 그날그날 살기위해 읽고 투자하는 삶을 사는 엄마 사람,쓰는 삶을 꿈꾸는 출발선에 선 불혹 너머의 작가지망생.
구독
해피엔딩
다소 늦은 나이에 미뤄뒀던 꿈을 이루고 그 다음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두 아이들에게 무엇이 되어라 말하기보다는 엄마가 먼저 도전하고 이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구독
다온
전원생활을 꿈꾸며 결혼과 동시에 농부의 아내가 되었으나 반전이 있었음을 이제야 깨닫고 받아들이고 있는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구독
월량
월량(月亮) ;달빛. ‘인연’이라는 가지들 저마다 꽃을 피우기 위해 간절했습니다. 저의 첫 가지 ‘중국’을 통해 진실된 소통과 깊이있는 관계에 관한 메시지를 전하고자합니다.
구독
유칼리
내일만 보고 달리다 탈이난 후, 오늘의 따뜻함을 느리게 오래도록 담고싶어 민화를 시작했습니다. 명상하듯 삶의 이야기를 그림과 함께 풀어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