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7
명
닫기
팔로잉
257
명
남모
시와 산문, 그리고 문학적 상상
팔로우
현동인
평범한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찾아가며 살아가는 소시민들의 이야기들과 필자가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글로 엮었습니다.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박미경
62년생 박미경입니다. 권력, 돈, 집, 차, 남편, 인맥, 친구없는, 망한 586, OFF 586입니다. 자유롭고 철없고 뾰족하게 살아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Yujin
명상하고, 비건빵을 굽고, 글을 쓰면서 바라는 삶을 그리고 완성해갑니다.
팔로우
글놀이
취미로 글을 쓰고 싶은 사람입니다 ^ㅡ^
팔로우
김영무
23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집에서 애 셋 돌보며 등하교를 담당합니다. 아직도 하고 싶은 일과 배우고 싶은 것이 많지만 글쓰기가 가장 재미있네요. 모두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커피
coffee writer. 커피도 하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빛날현
말하듯 노래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요리보다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합니다. 그런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곤
에세이스트
팔로우
LUY 루이
주식·경제·투자 이야기를 소설처럼 엮어 연재합니다. 브랜드 스토리텔링, 투자·경제 콘텐츠 제작, 광고 제휴 등 모든 제안은 환영합니다. 아래 [제안하기] 버튼을 통해 연락해 주세요
팔로우
스피어
좋은 질문이 좋은 결과를 만든다.
팔로우
LALA쌤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교사이자 그림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초등교육과 결혼생활, 그림책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회색달
“회색달은 아직 완전히 알지 못하는 나 자신을 담은,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달빛입니다. 나는 이 빛을 따라 조금씩 나를 알아가고, 언젠가 더 선명한 빛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라봇
어릴 때는 군인인 아버지를 따라 타의적으로, 현재는 자의적으로 외국인 남편과 함께 이곳저곳을 떠돌며 살고 있습니다. 평범함 속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자발적 퇴사. 유튜브채널(리치&해피/오십플러스이야기)운영과 글을 씁니다.
팔로우
럭키비너스
살다보니 아줌마가 되어 있다. 결혼도 못하고 혼자 살 줄 알았는데 결혼생활 1N년차, 돈 버는 일 만큼은 슬그머니 남편에게 미루고,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사는 주부 한량.
팔로우
불이삭금
웹소설 작가. 번역가. 책, 영어,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청개구리씨
세상의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으려 열심히 달려보았고, 성공과 실패도 경험해보며 인생에 더 소중한 것들은 가까이 있는 사랑하는 이들임을 알아가고 있는 나그네 입니다
팔로우
홍반장
소설가이고 싶은 건축일을 하는 홍반장의 브런치입니다. 어릴적기억이 소중하고, 사진찍기도 좋아하고, 책읽기도 좋아하고, 펜잡는걸 좋아해서 스케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