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
명
김난나
10년차 변호사이자 4년차 워킹맘. 그리고 작가(지망생)입니다. 퇴사와 갓생의 갈림길에서 균형잡으며 살아남기 위해 쓰고 기록합니다^^
구독
Woosun Cho
조우선 변호사입니다. 부띠크 펌에서 보건의료 분야를 8년째 파다가 개업을 했습니다.
구독
Cassie
일하면서 살면서 하는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2010년부터 IT, 뷰티 기업들의 PR 담당자로 일했고 요즘은 카카오스타일 파트너마케팅팀 리더로 B2B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구독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구독
문석주 변호사
변호사를 찾는 목적은 소송이 아닌 문제해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건 수임만을 목적으로 상담하지 않습니다. 상담예약 및 문의는 Tel) 02-956-4714
구독
Daniel
패스파인더넷이라는 기업 교육 회사를 운영하며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코칭 및 대기업의 스타트업 협업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
구독
봄바람
눈 오는 날의 따뜻한 모카. 늦은 밤 친구들과의 수다. 오스카 와일드. 쇼팽. 리스트. 따뜻하면서 투명한, 솔직하면서 다정한. 외롭지만 용기있는.
구독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구독
문혜정 변호사
변호사로 일하면서 느끼는 일에 대한 고민, 가치 등을 글을 통해 표현하고 싶습니다.
구독
김아울
분수를 알고 항상 즐겁게 살자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