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유쌤yhs
유쌤yh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책을 사랑하고 문학소녀를 꿈꾸던 지금은 수학선생으로 살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첫소설을 도전했답니다^^
팔로우
심연
일상을 글감의 소재로 삼으니, 세상 천지 재미난 거 투성입니다. 귀요미 삼남매 덕분에, 동심을 잃지 않은 유쾌발랄 아줌마가 됐습니다. 이렇게 쭉~ 글쓰는 귀여운 할머니가 되렵니다.
팔로우
문이
문학을 사랑하는 이, 줄여서 문이 입니다. 삶을 아름다운 글 무늬로 보여주고싶은 무늬, 아니 문이입니다. 나이 오십이 넘어 뒤늦게 문학의 맛을 알았습니다. 함께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우주숲
'착한 딸'은 이제 그만! 평범하지만 단단한 저만의 삶을 꾸려나가기 위해 그리고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엄마가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사회복지 스토리텔러 조형준
사람과 스토리에 영향력을 전하는 특허 출원한 사회복지사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마인드 오아시스
인생은 목적지가 아닌, 매일 새로워지는 여정이라 믿습니다. 그 여정 속에서 발견한 기쁨과 깨달음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Live fully의 삶을 위하여!
팔로우
혀나
전직은 IT개발자였고, 현재는 딸을 양육중이며, 미래에는 글써서 돈버는 작가가 되고 싶은 작가 꿈나무입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저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송정댁딸래미
저의 시로 여러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며 선한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글들을 담아 내려 합니다.
팔로우
베러윤
『그래도, 오늘은 다르게 살기로 했다』공저 작가. 미래 기술과 인간의 삶을 연구하는 연구원이다.
팔로우
여름과여름
여름에 태어난 아기를 키우는, 여름에 태어난 사람입니다. 낮엔 직장을 다니고 퇴근한 뒤에는 육아하며, 틈 사이에 독서와 달리기를 합니다.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까칠한 펜촉
매일매일 좀 더 나은 글쓰기를 위해 노력합니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달되는 글쓰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