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동안 스물여섯 명이 각각 매일 장소 하나씩을 추천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가족들과 함께 지내기 좋은 숙소 공유하기입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
서울 시내에 이만큼 여유로운 수영장 있는 곳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매년 가고 있어요.
엠블호텔 여수
예전에 친구들과 여수 놀러 갔을 때 친구 친척분 덕에 이곳에서 묵었는데요. 여러 명 묵기에 좋고 룸 컨디션이 좋더라고요! 4인 기준으로 스위트룸 강추합니당.
아난티남해
부모님과 조카들 같이 갔는데 키즈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거실에서 TV로 게임도 하고.. 저는 욕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뷰가 젤 인상적이었습니다.(명칭 바뀌기 전 남해힐튼 시절에 간 거라 그 이후에 운영하는 게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하얏트리젠시 제주
어릴 땐 제주도 여행을 가족여행으로 많이 갔었던 거 같은데요. 최근에는 친구들이랑 많이 갔던 거 같아요~ 얼마 전 친구와의 여행에서 이곳에서 지냈는데 가족들과 다시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소라담하우스
작년에 제주도로 할머니, 이모, 삼촌, 다 같이(그래 봤자 10명남짓) 여행 갔을 때 묵었었는데, 조용한 독채라서 너무 좋았어요. 방이 3개에 거실도 아늑하고 오락기도 있고 마당도 있어서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왔습니다. *_*!!
쏠비치호텔&리조트 양양
전망도 좋고 해변 산책하기도 좋고 부모님이 특히 해수 시우나를 맘에 들어하셨어요
브라운하우스앤카페
가족들과 남해여행 시 묵었던 숙소예요. 전 객실의 바다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잠들고 깰 수 있고,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가족들과 지내기 너무 좋았어요!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호텔 객실도 좋지만 자체 수영장과 갤럭시 호텔 수영장을 둘 다 쓸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오색그린야드 호텔
가족들과 1년에 한 번씩은 가는 곳이에요. 숙소 자체는 낡았지만 바로 동네 뒷산처럼 설악산 등산을 할 수 있고, 호텔 지하에 있는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어 좋아요.
소노펠리체
회사 콘도 신청해서 가족들이랑 처음 골드 스위트룸에 묵었어요! 골드 스위트룸이라 기대했는데 그냥 깔끔하고 방이 많은 정도였어요. 가족들이랑 묵기 무난합니다.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멀리 가기는 귀찮고 근교에서 시간 보낼 때 괜찮았어요.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점
가족들과 맛있는 거 먹고 쉬러 갔던 곳이에요. 호캉스 그런 거 이해 못했었는데, 아무것도 안 해도 좋더라고요!
Karasuma Rokujo Hotel
교토 여행 때 갔던 호텔인데 조용하고 일본 호텔치고 방도 넓어서 가족들이랑 같이 가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Nusa Dua Beach Hotel & Spa
가족들과 쉬기 좋은 발리의 리조트 단지예요. 아이들이 놀만한 풀도 많고 발리의 이쪽 해변은 파도도 잔잔해서 서핑 초보가 서핑을 배우기도 좋다는 사실!!!
스카이베이 경포
강릉으로 플레이샵 갔을 때 봤는데, 경포호와 동해 사이라서 경치가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유월 그리고 열두마루 유월별채
제주도에 놀러 갔을 때 묵었던 숙소인데, 별채가 있어서 가족끼리 묵기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조식도 맛있고 공간도 따스합니다.
포도호텔
유명한 건축가 이타미 준이 만든 것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좌식 호텔방과 입식 호텔방이 있습니다. 온천수가 나오는 욕조도 있고, 내부에는 투숙객만 갈 수 있는 전용 갤러리와 박물관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의 한적함과 조용함을 느끼며 고급스러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씨팰리스펜션
사촌들끼리 모임을 여기서 했었는데, 10명 이상 많은 인원 수용 가능에 시설 깔끔하고, 뷰도 좋아요. 바로 동해 바다가 보입니다.
힐튼 부산
어른 전용 풀장부터 유아용, 가족 전체가 이용할 수 있는 풀장까지 타입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더라고요. 아난티 타운과도 연결돼 있어 생각보다 볼거리 즐길 거리가 있던 곳이었어요. 해변을 따라 산책로도 잘 되어있고요!
흰고래숨비
가족 여행은 호텔보다 에어비앤비가 뭔가 더 편한 느낌. 제주에서 집 하나 통째로 빌려 지내봤는데 정말 좋았어요. 다른 여행지에서도 시장 근처 에어비앤비 빌려서 장 봤다 음식 해 먹고 그래도 좋더라고요.
자운당
몇 년 전 여름휴가로 고심하다가 골랐던 북촌에 한옥마을에 있는 숙소입니다. 인원이 7명이다 보니 넓은 숙소가 필요했는데 지하에 넓은 공간도 있고 방도 여러 개라 좋았습니다. 근처 삼청동 구경하기도 좋았고요. 서울 도심에서 여름휴가 보내실 때 한번 찾아보세요~
100일 동안 스물여섯 명이 로테이션으로 일일 매니저가 됩니다. 주제를 제안하고 주제에 부합하는 장소를 각각 추천합니다. 국내는 카카오맵, 해외는 구글맵 링크를 공유합니다. 추천 사유를 적습니다. 결석자가 생기지 않으면 총 2600개 장소 데이터가 쌓입니다. 힙플, 핫플, 맛집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주제에 맞는 다양한 장소가 추천될 예정입니다.
*22명 출석하셨습지만 한 분이 주제에 맞지 않게 숙소가 아닌 지역 올리셔서 제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