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량 김종빈 Jun 30. 2019

문득 안타까워질 때, 그때.

일요일

 만일 그리움만으로

당신을 다시 만날 수 있었다면,

나는 당신을 죽기까지 그리워 했을테다.


 만일 연모만으로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었다면

나는 당신을 매순간 맴돌았을테지.


 하지만 그렇지 못해서,

그리움도 연심도 그것만으로는 부족해서

그래서는 안되는 것이라,

나는 그리하지 못했다.

작가의 이전글 이상한 일이지, 이상한 일이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