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
명
닫기
팔로워
15
명
로나
로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태로리
안녕하세요. 태로리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소소하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단 한사람이라도 누군가를 일으켜 세울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instagram , @taerori
팔로우
새벽내음
새벽내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ㅜBrunch
Brunc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on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서울서부터 귀촌해 세 아이를 키우는 중입니다. 선물처럼 온 늦둥이 막내가 장애 판정을 받아,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모험처럼 삽니다.
팔로우
수리
심리 지식과 개인적인 경험을 결합하여 쉽고 편안하게 심리와 관련된 지식과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팔로우
Hebrews
Archibal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mehow
세상과의 소통에 대한 관심으로 소통에 관한 글을 쓰고, 모국어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아름다운 우리말에 관한 글을 쓴다. 2019년부터 월급생활자의 삶에 적응 중이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Pondy
Pondy의 브런치입니다. 10년 백수. 치매에 걸리신 어머니 돌보미. 세상 모르고 작가가 되겠다고 꿈을 꾸는 중년.
팔로우
영애
영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프란치스카
프란치스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미경
김미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실비아
캐나다 이민 15년차 직장인으로 2030년 은퇴와 함께 골프 티칭 프로를 꿈꿉니다. 글쓰기와 글읽기, 또 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