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4
명
닫기
팔로워
124
명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 에세이스트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얼어붙은 밤, 안아줄게요."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정해란
▲ 시인 정해란 / 제4시집 「커피 한 잔의 고요가 깨어나면」25년 외 다수 / 문학세계작가대상, 세계문학상 및 탐미문학상 본상, 해변시인학교 백일장 최우수상 외 다수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 파수꾼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한 독자
한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월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IT Bae 배일택
IT Bae 배일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김연희
김연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성욱
정성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편상규
편상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상원
그간 느꼈던 사람들과 인연, 삶의 조각들을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형태로 전해보고자 마음을 다해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강효석
강효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김유신
김유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현식
박현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기남
전기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