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Jennifer Jeo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태어나 20년 넘게 살고 지금은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호주 땅 시드니에서 낮에는 회계사 밤에는 옷가게 주인 (?) 으로 이중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카페라떼
시드니에서 암병동 간호사로 일을하며 암병동 이야기, 여행, 일상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유신 Scott Park
호주 시드니에서 IT 관련 일을 하고 가족, 여행, 모험, 마라톤, 책, 커피, 와인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Ashley Lim
건축가에서 패션 사업가로, 지금은 NLP 매니페스테이션 코치이자 자기개발 교육자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합니다 @heyashleylim
팔로우
msbyul
어제보다 발전한 오늘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루씨쏜
제주에 살며 민화로 제주를 그리는 동양화 화가 루씨쏜입니다. 제주의 작은 작업실에서 그림을 가르치며 사랑하는 남편과 고양이 도롱이와 사는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Paris Ku 호주생활자
15년째 세계를 방황중인 히피 사장님. 현재 호주에서 동물보호운동 자유여행사 착한유학원을 운영하는 듯 놀고있음. 가정폭력 워홀러 유학생 인생상담 및 봉사로 행복한 1인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꿘녜
무색무취 인간이 쏘아올린 작은 취향기록, 에세이 <취향의 기쁨> 출간(21.10.20)
팔로우
리라로
오랜 해외생활중이고 현재는 스위스에서 생활중 입니다. 교육, 여행, 해외생활에 대한 다양한 글을 나눕니다. 말랑 말랑한 감성에세이를 종종 끄적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박희성
도망치고 싶은 건 당신 뿐만이 아닙니다. 여행의 기록이 당신에게 공감되고 위안되기를.
팔로우
올라라
오늘 하루를 멋지게 기억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글을 통해 매순간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어 즐겁습니다.
팔로우
Comforter
임상심리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심리학을 통해 내 마음에 꼭 맞는 말을 찾아내서,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웠던 경험들을 담아내는 그릇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지은
호주에서 바리스타로 일하고 있어요. 다정하고 명랑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